장사꾼노하우/성공노하우

CRM의 주요 기능

kct070114 2016. 1. 28. 17:16

<CRM의 주요 기능>

 

분야

주요 기능

영업 분야

영업지원

주문관리, 견적관리, 계정관리, 제품관리, 예측, 담당자관리, 활동관리, 일정관리, 경쟁사정보관리, 협력업체관리, 계약관리

캠페인 관리

캠페인 정의, 목표고객 리스트관리, DM, TM, 이메일, 응답관리 및 분석

마케팅 분야

고객데이터

관리

인구통계분석, 시장세분화, 구매이력관리, 고객가치 산출, 관계 이력관리

상품관리

제품구조관리, 제품카테고리관리, 가격관리, 제품 검색관리

채널관리

채널별 고객관리, 채널성과관리, 보안관리, 신용 및 수수료관리, 주문관리

촉진관리

촉진기획, 예산관리, 효과관리, 할인내역관리, 촉진대상 제품관리

서비스 분야

서비스관리

서비스 요청관리, 서비스 요청배정 및 상태관리, Trouble Ticket관리, 서신관리, CIC관리

기타

업무운영

직원관리, 배정관리, 업무흐름관리, 메시지방송, 게시판관리, 자료관리, 보고서작성

 

 

 

건사 정용활 대디, 직장인

집에서는 고3 아들, 고1 딸의 아빠, 사회에선 작지만 깊이있는 기업의 촉망받는(?) 직장인, 가정과 직장의 식구들을 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휴머니스트랍니다. 두 아이의 아빠로 프랜차이즈, 창업, 음식점 관련, 15년 비즈니스에 필요했던 지식 관련 정보들을 꼼꼼히 소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