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꾼노하우/성공노하우
CRM의 주요 기능
kct070114
2016. 1. 28. 17:16
<CRM의 주요 기능>
분야 |
주요 기능 | |
영업 분야 |
영업지원 |
주문관리, 견적관리, 계정관리, 제품관리, 예측, 담당자관리, 활동관리, 일정관리, 경쟁사정보관리, 협력업체관리, 계약관리 |
캠페인 관리 |
캠페인 정의, 목표고객 리스트관리, DM, TM, 이메일, 응답관리 및 분석 | |
마케팅 분야 |
고객데이터 관리 |
인구통계분석, 시장세분화, 구매이력관리, 고객가치 산출, 관계 이력관리 |
상품관리 |
제품구조관리, 제품카테고리관리, 가격관리, 제품 검색관리 | |
채널관리 |
채널별 고객관리, 채널성과관리, 보안관리, 신용 및 수수료관리, 주문관리 | |
촉진관리 |
촉진기획, 예산관리, 효과관리, 할인내역관리, 촉진대상 제품관리 | |
서비스 분야 |
서비스관리 |
서비스 요청관리, 서비스 요청배정 및 상태관리, Trouble Ticket관리, 서신관리, CIC관리 |
기타 |
업무운영 |
직원관리, 배정관리, 업무흐름관리, 메시지방송, 게시판관리, 자료관리, 보고서작성 |
건사 정용활 대디, 직장인 집에서는 고3 아들, 고1 딸의 아빠, 사회에선 작지만 깊이있는 기업의 촉망받는(?) 직장인, 가정과 직장의 식구들을 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휴머니스트랍니다. 두 아이의 아빠로 프랜차이즈, 창업, 음식점 관련, 15년 비즈니스에 필요했던 지식 관련 정보들을 꼼꼼히 소개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