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객을 '설득'하려 들지 말고 다만 그를 '유혹'하라!
'유혹'을 위해
나 자신의 매력을 찾아야 한다.
목표물에 대해 정확히 알아야 한다.
ㅇ 단수 명료한가?
ㅇ 누가 사서 누가 쓰는가?
- 고객이 당신 상품을 구입하는 이유?
- 고객이 경쟁 상품을 사지 않는 이유?
- 반대로 경쟁사 고객이 내 상품을 사지 않는 이유?
- 여러 번 계속 구입하는가?
- 고객은 얼마나 많은 정보를 원하는가?
- 고객들은 얼마나 노심초사 해 하는가?
ㅇ 쉽게 썼는가?
ㅇ 스캐닝 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