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객을 '설득'하려 들지 말고 다만 그를 '유혹'하라!

 

'유혹'을 위해

  나 자신의 매력을 찾아야 한다.

  목표물에 대해 정확히 알아야 한다.

 

ㅇ 단수 명료한가?

ㅇ 누가 사서 누가 쓰는가?

    - 고객이 당신 상품을 구입하는 이유?

    - 고객이 경쟁 상품을 사지 않는 이유?

    - 반대로 경쟁사 고객이 내 상품을 사지 않는 이유?

    - 여러 번 계속 구입하는가?

    - 고객은 얼마나 많은 정보를 원하는가?

    - 고객들은 얼마나 노심초사 해 하는가?

ㅇ 쉽게 썼는가?

ㅇ 스캐닝 되는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