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사꾼이야기에서 베트남쌀국수 브랜드 런칭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6개월 동안 시장조사, 해외벤치마킹, 디자인, 상표등록, 인테리어, 상품개발, 운영메뉴얼, 협력업체 연결(식자재, 물류), 홈보/마케팅, 매장관리 등의 업무 iPho아이포 본사인 (주) 바른에프씨와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장사꾼이야기에서 iPho아이포의 가맹사업 업무를 같이 하기로 협의되었구요...


베트남쌀국수 iPho 아이포에 관심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메일로 연락가능한 인적사항을 보내 주십시오. togreat@thegoal.co.kr


참고로, 장사꾼이야기를 통해 가맹계약이 이루어질 경우 가맹비(500만원)는 면제될 예정입니다.


베트남쌀국수 iPho아이포의 브랜드 차별점을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1. 베트남쌀국수 시장의 꾸준한 성장, 최근 10년간 600% 성장... 앞으로도

2. 비즈니스 세계화에 따른 원자재 수급 가격 인하... 원가 30%대

3. 대한민국 직장인 평균 한끼 식대 6,000원보다 훨씬 저렴한 판매가격 ... 양지 베트남쌀국수 한 그룻 4,900원

4 베트남쌀국수의 원조격이면서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어울리는 베트남 북부 하노이식 쌀국수 런칭

5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간편 주방시스템... 전문 요리사가 필요 없음

6 조리시간 최적화... 쌀국수 1인분 2분 완성, 볶음요리 1인분 5분 완성

7.유럽화된 오리엔탈 인테리어로 고급 감성 분위기 완성, 하지만 공사비는 동종업계 최저가인 평당 130만원

8. 적은 평수의 C급상권이나 2층에서도 충분한 운영수익 획득,

     ㅇ 명일점: C급상권20평이수역점: 2층20평에서 성황리에 운영 중

9. 베트남 현지 파트너와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차별화된 신메뉴의 지속적인 출시

10. 높은 가성비로 경쟁력 있고 가장 큰 시장 선점, A급 상권에 들어갈 필요가 없다.

     ㅇ 타경쟁브랜드는 A급상권이나 대형평수로 운영할 수 밖에 없다. 그 이유는...

         - 저가격저품질의 타브랜드는 경쟁력이 없다. 미스**, 월남** 등

         - 고가격고품질의 타브랜드는 시장성이 없다. 포**, 호** 등


그럼,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건사 정용활 대디, 직장인

집에서는 막 고등학교 졸업한 요리사 아들, 고등학교 2학년 딸의 아빠, 사회에선 작지만 깊이있는 기업의 열정있는 직장인, 가정과 직장의 식구들을 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휴머니스트랍니다. 두 아이의 아빠로 프랜차이즈, 창업, 음식점 관련, 16년 비즈니스에 필요했던 지식 관련 정보들을 꼼꼼히 소개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