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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고객 발굴 기법>
전략 |
활용방안 |
필요한 기능 |
고객프로필 분석 |
고객 프로필에 대한 다각적 분석을 통한 잠재고객층 발굴 |
연령, 직업, 취미, 지역, 재산, 학력 및 관계 기간에 따른 전체고객층 분석 |
하우스/홀딩 분석 |
현 고객의 가족, 혹은 단체 구성원 중 향후 잠재성이 높은 고객 발굴 |
현 고객의 가족 상황, 프로필, 계약 동기, 상품, 성향, 추세 분석, 인구통계적 자료, 사이코그래픽 자료 분석, 구매의사결정, 의견 제시 등 분석 |
현재 고객 구성원 분석 |
현 고객 중 향후 잠재성이 높은 고객 발굴 |
현 고객의 성격, 사용실태, 로열티 등을 분석하여 각 구성원의 상황, 잠재성을 파악 |
외부 데이터 활용 |
제휴업체의 고객 데이터 등을 활용하여 향후 잠재성이 높은 고객 발굴 |
외부 데이터 고객의 프로필, 성향, 추세 분석, 인구통계적 자료, 사이코그래픽 자료 분석, 구매의사결정, 의견제시 상황 등 분석 |
건사 정용활 대디, 직장인 집에서는 고3 아들, 고1 딸의 아빠, 사회에선 작지만 깊이있는 기업의 촉망받는(?) 직장인, 가정과 직장의 식구들을 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휴머니스트랍니다. 두 아이의 아빠로 프랜차이즈, 창업, 음식점 관련, 15년 비즈니스에 필요했던 지식 관련 정보들을 꼼꼼히 소개할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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