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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잠재고객 발굴 기법>

 

전략

활용방안

필요한 기능

고객프로필 분석

고객 프로필에 대한 다각적 분석을 통한 잠재고객층 발굴

연령, 직업, 취미, 지역, 재산, 학력 및 관계 기간에 따른 전체고객층 분석

하우스/홀딩 분석

현 고객의 가족, 혹은 단체 구성원 중 향후 잠재성이 높은 고객 발굴

현 고객의 가족 상황, 프로필, 계약 동기, 상품, 성향, 추세 분석, 인구통계적 자료, 사이코그래픽 자료 분석, 구매의사결정, 의견 제시 등 분석

현재 고객 구성원

 분석

현 고객 중 향후 잠재성이 높은 고객 발굴

현 고객의 성격, 사용실태, 로열티 등을 분석하여 각 구성원의 상황, 잠재성을 파악

외부 데이터 활용

제휴업체의 고객 데이터 등을 활용하여 향후 잠재성이 높은 고객 발굴

외부 데이터 고객의 프로필, 성향, 추세 분석, 인구통계적 자료, 사이코그래픽 자료 분석, 구매의사결정, 의견제시 상황 등 분석

 

 

 

건사 정용활 대디, 직장인

집에서는 고3 아들, 고1 딸의 아빠, 사회에선 작지만 깊이있는 기업의 촉망받는(?) 직장인, 가정과 직장의 식구들을 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휴머니스트랍니다. 두 아이의 아빠로 프랜차이즈, 창업, 음식점 관련, 15년 비즈니스에 필요했던 지식 관련 정보들을 꼼꼼히 소개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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