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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프로모션 ( Sales Promotion ) - 연속모으기

 

연속 모으기 프로그램(Continuity Programs)

상황

브랜드 충성도에 대한 보상으로 개발됨

최근 식료품 소매상들이 경쟁 점포와 차별화하고 소비자의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다시 사용하기 시작

기획

1. 목표

 

2. 구매 증빙을 요구하는 형식

 

3. 프리미엄 물품의 수량과 비용

 

4. 프로그램의 구성

 

5. 프리미엄 사는 기간

 

6. 조건 이행의 관리

 

관련 쟁점

장점

제품간의 차이가 근소할 경우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증가시키다

소비자로 하여금 자기가 구매한 제품이 더 좋다고 느끼게 한다

기업에게 자사에 가장 가치 있는 고객의 명단을 수집할 수 있게 한다

많은 사람이 프로그램에 참가하고도 사은품 요구를 잊어버리는 수가 있어서 휴면 보상이 적지 않다

단점

장기간 운영으로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이 요구된다

회사에 커다란 법적 책임감을 안겨 준다

가격대가 낮은 제품이나 자주 구매되지 않는 제품에는 비효과적이다

이로 인해 생긴 브랜드 충성도는 제품에 대한 것이 아니라 사은품에 대한 것이다 - 제품의 장점에 대해 잘 모른다

전략적 활용

충성 사용자

자사의 현재 고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경쟁 제품 충성자

가장 효과가 적다

브랜드 전환자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계층

가격형 구매자

제한적

비사용자

효과 없음

잔류 가치

의심스럽다

대기업들에게 가장 유리한 기법

 

 

 

건사 정용활 대디, 직장인

집에서는 고3 아들, 고1 딸의 아빠, 사회에선 작지만 깊이있는 기업의 촉망받는(?) 직장인, 가정과 직장의 식구들을 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휴머니스트랍니다. 두 아이의 아빠로 프랜차이즈, 창업, 음식점 관련, 15년 비즈니스에 필요했던 지식 관련 정보들을 꼼꼼히 소개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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