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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프로모션 ( Sales Promotion ) - 특별포장>
특별 포장(Special Packs) | ||
종류 |
보너스 팩(Bonus Packs) |
현재의 고객에게 보상을 주거나 그들을 붙잡아 둘 의도로 사용되거나 아니면 그 소비자들이 일단 구매를 하게 하고 나서 시장에서 장기간 사라지게 하려는 의도로 자주 사용된다 |
인팩(In-Packs)과 온팩(On-packs) |
판매 시점에서 제품을 차별화시켜 주기도 하고 특정계층의 세분 시장에 어필하기 위해 이용되기도 한다. 온팩은 신제품이나 인기가 별로 없는 제품을 샘플링하기에 적절한 수단이다 | |
니어팩(Near-Packs) |
구매 시점에 무료로 또는 추가 비용만 받고 제품과 함께 프리미엄을 주는 것이다 | |
특수 용기 |
소비자에게 그 용기 안에 담겨저 있는 제품을 다 쓴 다음에 다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을 제공해 주는 것이다 | |
전략적 활용 |
충성 사용자 |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다 |
경쟁 제품 충성자 |
프리미엄 품목이 아주 좋아야 한다 | |
브랜드 전환자 |
매우 강력한 인센티브를 줄 수 있다 | |
가격형 구매자 |
프리미엄 품목이 아주 좋거나 브랜드의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할 때 | |
비사용자 |
효과 없음 | |
잔류 가치 |
장기적인 잔류 효과를 끼치기는 어렵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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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사 정용활 대디, 직장인 집에서는 고3 아들, 고1 딸의 아빠, 사회에선 작지만 깊이있는 기업의 촉망받는(?) 직장인, 가정과 직장의 식구들을 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휴머니스트랍니다. 두 아이의 아빠로 건강식품 관련, 15년 비즈니스에 필요했던 지식 관련 정보들을 꼼꼼히 소개할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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