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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프로모션 ( Sales Promotion ) - 특별포장>


특별 포장(Special Packs)

종류

보너스 팩(Bonus Packs)

현재의 고객에게 보상을 주거나 그들을 붙잡아 둘 의도로 사용되거나

아니면 그 소비자들이 일단 구매를 하게 하고 나서 시장에서 장기간 사라지게 하려는 의도로 자주 사용된다

인팩(In-Packs)과 온팩(On-packs)

판매 시점에서 제품을 차별화시켜 주기도 하고 특정계층의 세분 시장에 어필하기 위해 이용되기도 한다.

온팩은 신제품이나 인기가 별로 없는 제품을 샘플링하기에 적절한 수단이다

니어팩(Near-Packs)

구매 시점에 무료로 또는 추가 비용만 받고 제품과 함께 프리미엄을 주는 것이다

특수 용기

소비자에게 그 용기 안에 담겨저 있는 제품을 다 쓴 다음에 다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을 제공해 주는 것이다

전략적 활용

충성 사용자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다

경쟁 제품 충성자

프리미엄 품목이 아주 좋아야 한다

브랜드 전환자

매우 강력한 인센티브를 줄 수 있다

가격형 구매자

프리미엄 품목이 아주 좋거나 브랜드의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할 때

비사용자

효과 없음

잔류 가

장기적인 잔 효과를 끼치기는 어렵다

 




 

건사 정용활 대디, 직장인

집에서는 고3 아들, 고1 딸의 아빠, 사회에선 작지만 깊이있는 기업의 촉망받는(?) 직장인, 가정과 직장의 식구들을 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휴머니스트랍니다. 두 아이의 아빠로 건강식품 관련, 15년 비즈니스에 필요했던 지식 관련 정보들을 꼼꼼히 소개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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