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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 인기업소 사장님의 사이다특강

 

위풍당당족발 정현주 사장님
  목표매출을 달성하는 방법
    1. 배민아카데미에 참석한다.
      - 우수매장 사장님께 배운다. 질문하고 연락처 딴다.
    2. 조직력을 갖춘다.
  배웠으면 즉시 실천!!
    내 업장에 맞도록 바꾼다.
    바로 실천한다!
    직원에게 설명한다.
  많이 팔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많이 팔 준비가 되어 있는가?)
    보통 우리는 장사가 잘되면 직원을 늘려야지/ 시설을 바꿔야지/ 식기세척기 넣어야지/ 마늘슬라이스기 넣어야지... 이렇게 생각한다.
    그러나 옳은 것은 반대다. 직원을 늘려야 매출이 올라가고/ 시설을 바꿔야 많이 팔 수 있고/ 식기세척기를 넣어야 이모가 않나가고 / 마늘슬라이스기를 사줘야 이모가 웃으면서 일한다.
    포스는 배달주문포스/ 배달대행포스/ 홀매장포스 분리해서 사용한다. 주문 100개를 팔려면 포스 1대로는 절대 못한다. - 주문이 밀려오면 배달대행을 못부른다.
  조직력(인력)
    배달대행 = 직원 :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
      식사같이, 캔커피, 짐보관, 항상 감사하고 인사한다.
    사장님은 업장을 위해 하루 한가지씩 새로운 것을 실천한다. - 사장은 업장을 위한 사장의 역할을 해야한다.
  업장의 매뉴얼을 만들자.
    조리매뉴얼 / 포장매뉴얼
    전화받는 매뉴얼
    배달대행 요청 매뉴얼
    홀 매뉴얼 / 준비 매뉴얼
    주문이 폭주하는 날 매뉴얼
    불만고객 매뉴얼
    * 직원의 실수도 사장탓!

 

신림동 길초밥 이민우 사장님
  고객관리
    처음 찾아준 고객 - 전화통화 및 문자발송
    단골고객 - 서비스
    이벤트
    리뷰관리 - 서비스, 최대한 빨리 댓글단다.
    * sns 글올리면 서비스
  직원관리
    오픈멤버 11명과 꾸준한 소통
  재료관리
    신선한 재료

 

의정부 조병장후다닭 조안나 사장님
  리뷰관리
  충성고객으로 만들어주는 친절의 마법
  친절 서비스의 변화
    배달출발 시 문자
    요청사항을 기억하라
    친절의 마무리는 친절한 배달
    경력많은 직원을 뽑는 것이 아니라 친절한 직원을 뽑는다.
    리뷰달린 직원에겐 칭찬하라
    배달 예상시간은 여유있게 접수하라. - 고객은 실망하지 않고 배달원도 기분 좋게 배달할 수 있다.

 

 

 <건사 정용활 대디>

집에서는 내년에 제대하는 요리사가 꿈인 아들,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디자이너가 꿈인 딸의 아빠, 사회에선 작지만 깊이있는 기업의 열정있는 직장인, 가정과 직장의 식구들을 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휴머니스트랍니다. 두 아이의 아빠로 프랜차이즈, 창업, 음식점 관련, 16년 비즈니스에 필요했던 지식 관련 정보들을 꼼꼼히 소개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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